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시작

용평리조트 명소

용평리조트 내 즐겁고 유쾌한 즐거움을 드리는 명소를 소개합니다.

용평 워터파크 피크아일랜드 이미지

용평 워터파크 피크아일랜드

해발 700m에 파도치는 바다가 있다! 익사익팅한 워터파크와 편안한 스파의 감동까지!
물이 다르다! 즐거움이 다르다!
국내 최초 알파인 산장형 워터파크인 피크아일랜드에서 파도치는 바다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연인에게는 짜릿함을, 아이들에겐 즐거움을 그리고 어른들은 자연의 여유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마운틴 코스터 이미지

쾌속질주 마운틴 코스터

용평리조트 레드탑승장에 위치한 마운틴 코스터는 고속리프트를 타고 산 정상을 날아 오른 후 1,400m 레일 위를 시속 40km의 쾌속으로 미끄러지듯 질주하여 내려오는 썰매입니다. 해발 700m의 자연이 살아 숨쉬는 청정지역에서 만나는 맑은 공기와 함께 울창하고 초록빛 가득한 숲속을 질주하여 생생하게 느끼는 짜릿한 스릴과 짙은 솔향기는 바로 웰빙입니다.

용평곤돌라 이미지

낭만의 곤돌라 용평곤돌라

드래곤프라자에서 곤돌라를 타고 1,458m의 발왕산 정상까지 오르다 보면 용평리조트의 다양한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탑승장을 벗어나 곤돌라 여기 저기를 살펴보다 곧 밖을 내다보면 옹기종기 여러 동이 모여 있는 빌라콘도와 유럽풍의 우아한 버치힐 콘도 등 리조트의 전경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차츰 더 높이 오르면 주목나무가 가득찬 계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용평삼림욕장 이미지

숲으로 떠나는 웰빙 여행 용평삼림욕장

숲속을 들어서자 향긋한 냄새..
숲속의 식물들이 만들어 내는 피톤치드를 마시다 보면 일상에서 쌓였던 피로와 감기가 싹 달아 납니다.
숲길을 따라 오르면 계절마다 다른 모습으로 피어나는 풀과 꽃~ 새벽에 토끼가 먹고 떠났을 듯한 샘터,
걷는 기쁨이 가득한 곳 입니다.

용평 양떼목장 이미지

동심, 세계로의 초대! 용평 양떼목장

여름 슬로프(핑크슬로프 하단부)에는 양떼목장이 동심으로의 입장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복슬거리는 뒷모습과 뒤뚱거리는 걸음걸이! 먹이를 받아먹는 모습과 먹이를 주는 순수한 동심들! 어린 아이들을 비롯하여 연인, 가족들과 함께 그 순수한 동심으로의 세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봄 세트장 이미지

김기덕 감독 작품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봄> 세트장

겨울잠을 자던 개구리를 잡고 놀던 동승 장면으로 시작하던 영화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봄> 유난히 고요하고 평화롭던 강 위에 홀로 선 신사를 기억하시나요? 그 아름답던 산사를 용평으로 옮겨왔습니다.
용평호수 앞에 위치한 세트장. 그곳으로 가면 현재 이 찰나를 벗어나 나만을 위한 시간을 가져볼 수 있습니다.

발왕산 정상에서 바라본 하늘공원 이미지

발왕산 정상에서 바라본 세상 하늘공원

드래곤프라자에서 곤돌라를 타고 1,458m 정상에 위치한 날마다 다른 모습을 지닌 용평리조트 하늘 공원.
바람부는 날엔 대관령 푸른 목장에 힘차게 돌아가는 풍력 발전기를 볼 수 있고, 맑은 날엔 저~멀리 어렴풋이 보이는 푸른 동해 바다까지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해 첫 해돋이를 맞이하기에 어디 보다 부족함이 없는 곳입니다.

facebook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