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시작

FAQ

고객님들께서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두었습니다

전체

  • 49 질문
    답변

    용평리조트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신후 우측 상단부의 ‘마이용평’ 클릭하고 회원탈퇴탭을 눌러 탈퇴하시면 됩니다.

     

     

     

     

    https://www.yongpyong.co.kr/kor/myYongpyong/leaveId.do (회원탈퇴)

     

  • 48 질문
    답변

    개명으로 인한 회원정보 변경요청시,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1) 탈퇴후 재가입 (단, 재가입시 본인명의의 휴대폰으로 안심본인인증 또는 아이핀으로 인증 / 주민번호 사용불가)

    2) 회원정보변경요청

     

     

    2)회원정보변경요청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최근에 개명하셔서 용평리조트의 회원정보에서 이름을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우선 실명확인을 위하여 실명인증기관에 우선 본인의 바뀐 정보를 등록하셔야 합니다.

     

    1. 실명인증기관 등록

    실명인증기관에 팩스나 이메일을 통해 실명확인에 필요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개인 실명DB를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기관 중 1곳만 등록하시면 됩니다.

     

    1) 서신평: http://siren24.co.kr/siren24/sse/jsp/sse01s_j09.jsp 

    2) 한신평: http://namecheck.co.kr/per/nr1/pn100.asp 

    3) 한국신용정보㈜: http://www.idcheck.co.kr/idcheck/sub3_02.jsp

     

    2. 회원정보 변경 요청

    위 실명인증기관에서 개명 정보를 등록하신 후 고객의 소리를 통해 회원정보 변경요청을 해 주세요.

    회원정보 변경 요청을 위해서는 아래 정보를 기재한 후 주민등록초본을 첨부하거나 보내주셔야 합니다.

     

    1) 고객의소리 문의

    - 필요서류: 주민등록 초본 캡쳐(스캔)파일 첨부

    - 필수 기재사항: 제목 [개명요청]

                             아이디, 주민등록번호, 개명 전 이름, 개명 후 이름

     

    감사합니다. 

  • 47 질문
    답변

     

    1) 객실이용시 사이버회원 요금으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용평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이벤트 및 특가할인에 대한 메일, 문자를 받아보 실 수 있습니다. 

     

    2) 온라인예약(객실, 패키지, 골프 등)을 손쉽게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3) 용평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yongpyong.co.kr/kor/guide/discount/coupon.do?

    용평가이드 > 할인 > 할인쿠폰

     

    4) 용평리조트 앱을 이용하시면, 객실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46 질문
    답변

    용평리조트 홈페이지 우측 상단부의 ‘회원가입’ 클릭하고 가입절차를 완료하시면 됩니다.

     

    https://www.yongpyong.co.kr/kor/member/certified.do (회원가입)  

  • 45 질문
    답변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에서

    통합예약 > 객실예약 > 예약조회/취소 > 이용내역조회

    조회가 가능합니다.

  • 44 질문
    답변

    회원가입 후 분양회원팀1588-0009 (내선4번)으로 전화주시면

    인증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 43 질문
    답변

     사이버회원 및 패키지구매시 올앳 결제 모듈이 자동으로 설치되지 않을경우

     https://www.allatpay.com/servlet/AllatBizV2/support/SupportFaqCL?menu_id=m040201&type=detail&seq_no=1114 ?

     

     

    질문    Plug-In 설치가 자동으로 안되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기본적으로 올앳의 Plug-in은 고객님의 PC에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설치가 되지 않으실 경우 아래의 URL에서 직접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MS 누적 보안 업데이트(KB3058515) 설치에 따른 실패]

     

    * 2015년 6월에 진행된 MS 공식 업데이트 중 하나인 누적 보안 업데이트(KB3058515)가 설치된 경우

    CAB 을 통한 ActiveX 설치시 "이 웹사이트의 추가 기능을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라는 오류문구가 나오며 설치되지 않습니다.

     - 업데이트 관련 페이지 : http://support.microsoft.com/kb/3058515

    참고로 기존에 설치되어 있는 모듈에는 영향을 주지 않으며 새롭게 설치할 경우에만 발생합니다.

     

     

    해결방법 : IE 를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하거나 수동설치파일을 이용하면 정상적으로 설치됩니다.

     

     

     

    [일반결제 수동설치]

    http://www.allatpay.com/download/component/AllatPayRESetup.exe

     

    [달러결제 수동설치]

    http://www.allatpay.com/download/component/AllatPayENSetup.exe

     

    직접 설치 프로그램의 경우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 "설치" 버튼만 누르시면 바로 설치가 됩니다.

     

    ※ 수동설치를 통해 결제모듈을 설치하실 경우 해당 결제페이지를 "새로고침"하셔야만 웹브라우저에서 모듈을 인지하고 정상 결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 42 질문
    답변

    Internet Explorer에는 일부 웹사이트가 화면에 어떻게 표시되는지에 영향을 주는 호환성 보기 (모드) 기능이 있습니다. yongpyong.co.kr에 대해 호환성 보기가 사용 설정되어 있는 경우, 홈페이지의 일부 컨텐츠(예약관련 객실예약,예약조회 페이지등)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호환성 보기를 사용하도록 설정한 사이트의 목록에서 yongpyong.co.kr을 삭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1. Internet Explorer에서 Alt 키를 눌러 메뉴 바를 표시하거나 주소표시줄을 길게 눌러 메뉴 바를 선택합니다.
    2. 도구를 클릭한 다음 호환성 보기 설정을 선택합니다.
    3. '호환성 보기에 추가한 웹사이트'에서 yongpyong.co.kr을 선택합니다.
    4. 제거를 클릭합니다.

     

     

     

     

     

    1. 도구를 클릭한 다음 인터넷옵션을 선택합니다.
    2. '검색기록'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열때마다를 클릭한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

  • 41 질문
    답변

    콘도회원 인증 가이드

    기존 객실회원 중 사이버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으신 회원

    분양사업팀 : 02-3270-1134 / 02-3270-1245 전화 후 인증 받기

    온라인 인증 받기

    1. 1 로그인 후 상단 메뉴 중 [My용평] 클릭

      My용평 위치 이미지
    2. 2 콘도회원 미 인증일 경우 회원등급이 "사이버회원"으로 표시됩니다.
      개인정보수정버튼을 눌러서 ID/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인증해주세요

      개인정보 수정버튼 위치 이미지
    3. 3 콘도(객실)회원번호가 없거나 리스트에 누락된 경우 회원번호추가버튼 눌러주세요.

      회원번호추가버튼 위치 이미지
    4. 4 회원번호와 인증코드를 입력 후 인증버튼을 눌러주세요.단, 인증코드를 모르실 경우 회원카드와 신분증/회원ID를
      FAX 02-561-5880으로 전송 후 분양회원팀 회원서비스 02-3270-1134 / 02-3270-1245로 전화하여 매칭 요청

    5. 5 인증 후 화면

      인증 후 화면 이미지
     
  • 40 질문
    답변

     

       

    ?

FAQ 검색
facebook
상단으로 이동